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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구, 민원행정 추진상황 종합평가 우수기관 표창

연수구, 민원행정 추진상황 종합평가 우수기관 표창의 1번째 이미지

  연수구가 최근 10개 군ㆍ구를 대상으로 2006년도 민원행정 추진상황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인천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민원행정 추진상황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은 민원인의 편의증진을 위한 「민원인용 복사기 및 팩스, 핸드폰 무료충전소 설치」,「민원처리기한 자체 단축 운영 및 민원처리 안내서비스 실시」,「민원 1회 방문 처리제」적극적인 운영, 「전문민원상담실 운영」, 「빠르고 편한 건축민원 상담창구」 등 고객만족 위주의 행정구현을 위한 특단의 노력들이 인정된 것이다.


  특히 「고객만족도 조사」및「전화친절도 조사」등 민원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평가분석 및 환류를 통해 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 민원행정에 반영하였으며,「호적신고 After 연계 서비스 제공」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민원시책을 원활히 추진함으로서 신뢰받는 고객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 체제를 구축하고자 노력한 부분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리 구의 고객만족 슬로건인 ‘고객의 미소! 바로 연수구의 얼굴입니다’에 걸맞은 지속적인 공무원 친절마인드 함양을 통한 구의 친절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동사무소 통합민원창구 도입 등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행정을 적극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자료제공 : 민원지적과 ☎ 810-7231 ]

[ 사진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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