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닫기


  1. HOME
  2. 수강신청
  3. 외국어열린센터
  4. 공지사항

공지사항

수강신청메뉴열기


2022년 봄학기 일정안내

  • 작성자
    외국어열린센터
    작성일
    2022년 2월 3일
    조회수
    1368
  • 담당부서
    외국어열린센터
    전화번호
    032-815-7252
  • 첨부파일

외국어열린센터 2022년 봄학기 일정 안내

교육국제화특구 연수구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글로벌 소통력 증진을 위한 

봄학기를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봄학기

비고

학기과정 및 수강 안내

2022. 2. 7.()

강좌 현황 및 내용(요일/시간

수강신청

2022. 2. 14.() ~ 2. 16.()

10시부터 온라인 선착순 접수

추가모집

2022. 2. 21.() ~ 2. 23.()

정원여유강좌에 한하여 추가접수

교육기간

2022. 2. 28.() ~ 5. 6.()

ZOOM 온라인 수업

수강신청

철회기간

2022. 2. 28.() ~ 3. 11.()

 

 

 

 

 외국어열린센터 수강신청 주의사항

수강신청 전 학기별 개강안내 및 강좌별 수업내용을 필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주의사항

  ▷실수강자 아이디로만 신청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이유로 별도의 통보 없이 수강신청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실수강생 아이디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학부모 아이디로 신청하는 경우)

     나이에 맞지 않은 프로그램을 신청한 경우

     연수구민이 아닌 경우

     연수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미성년자의 경우 I-PIN 인증을 통한 회원가입 바랍니다.

    (외국인 자녀는 행정복지센터에서 발급)

  ▷신청자 정보 휴대전화 란에 반드시 학부모 연락처를 기재 바랍니다.

    (미기입시 수업관련 연락 및 문자 수신 불가)

  1 1강좌 신청가능

  ▷수강신청이 완료된 경우 마이페이지 패널 내 통합신청내역에서 '접수'로 확인됩니다.

  ▷신청 인원이 정원의 50% 미만일 경우 수업이 개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원 여유 강좌에 한하여 추가 접수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법정 공휴일은 센터 휴무일이며 수업일수에 포함됩니다.

  ▷또한 연수구 및 센터 내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의 경우]

수강신청 완료 확인 시

  ▷신규 수강생은 다음 사항을 외국어열린센터 이메일 '8157252@네이버.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이메일 전체 표기가 불가하여 naver 부분을 한글표기 한 점 참고바랍니다.

     이름(신청한 수강생)

     전화번호(학부모연락처)

     수업명·요일·시간(_Learn to Read 1 화목)

     ZOOM 이메일 아이디

  ▷보다 자세한 ZOOM 이용 관련 사항은 공지사항에 매뉴얼을 확인바랍니다.

      이메일 통한 문의는 답변이 불가 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ZOOM 연락처 요청 수락

  PC에 설치된 프로그램 또는 앱에서 로그인 후 채팅 탭으로 이동 > 좌측 패널 ‘연락처 요청’ 수락 클릭

      ZOOM 홈페이지 내에서는 진행할 수 없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ZOOM 아이디를 센터 이메일로 보내주시지 않은 경우 연락처 요청을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센터 온라인 수업 운영 상 연락처 추가가 필수사항이오니 아래 내용을 첫 수업 전 미리 전달 바랍니다.

      기수강생의 경우 생략 가능

 

 

외국어열린센터 결석처리 절차안내

외국어열린센터는 연수구민의 글로벌 소통력 증진을 위해 외국어 학습 공간 및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무분별한 신청과 취소를 방지하고 공정한 학습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결석처리 절차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수강생 및 학부모께서는 결석 및 수강취소로 인한 재수강에 

불이익을 받지 않으시도록 출석에 각별히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무단결석

  ▷수업종료 전까지 별도의 사전연락 없이 출석하지 않은 경우 ‘무단결석’으로 처리됩니다.

출석 인정 결석

  ▷부득이하게 결석하는 경우 수업종료 전까지 센터로 사전 연락 시 ‘출석 인정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수강철회

  ▷신청한 강좌의 난이도가 맞지 않아 취소를 희망하시는 경우 개강일로부터 14일 이내 수강철회가 가능합니다.

중도취소

  ▷부득이한 사정으로 학기 중 더 이상 출석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센터로 연락 시 중도취소 신청가능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없으나 중도취소가 매 학기 반복되는 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결석 및 수강취소로 인한 불이익

 무단결석

    - 강좌별 수업일수와 관계없이 학기 중 무단결석 3 이상 시 다음 학기에 한해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강취소

    - 별도의 통보 없이 무단결석이 지속되거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수강취소 처리되며

      추후 수강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문의 032-815-7252

 

●수강신청 바로가기●

 

목록

  •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출처표시+변경금지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교육지원과
  • 담당팀 : 교육특구혁신
  • 전화번호 : 032-749-7252